류뤼치
大家都说做这个手术会很痛,但是在手术室里面,医生和护士都很亲切,而且几分钟后我的手术就结束了。术后服务也相当的满意。
术后每天都在家担心眼睛会痛,我管理的也很小心,谁知到从一开始到现在都没有疼痛的感觉,让我觉得很欣慰。来到医院有专门为我介绍的漂亮护士姐姐,一点也没有医院的恐惧感。
最重要的是,我的眼睛一直维持在1.2.不用带隐形眼镜却能看的很清楚的感觉,就像是重新出生了一次一样。有时候自己还会偷偷地笑。想做这个手术的的人,不用害怕,我现在感觉好好哦 (*^__^*) ……
모두들 이 수술이 아플거라고 말했지만 수술실 안에서 의사선생님과 간호사들이 모두 매우 친절했고 수술도 불과 몇분만에 끝났습니다. 수술 후의 서비스에도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수술후에 매일 집에서 눈이 아파지면 어쩌나 걱정이 되어 관리도 매우 조심히 하였습니다만 처음부터 지금까지 통증은 한번도 없어서 매우 안심이 됩니다.
병원에 도착해서는 전문적으로 저에게 소개를 해주는 간호사 언니(누나)가 있었고 덕분에 병원에 대한 무서움은 하나도 없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저의 눈이 지금까지 1.2를 유지하고 있고 렌즈를 끼지 않고도 매우 분명하게 보인다는 점입니다. 마치 다시 태어난 기분입니다. 가끔씩 혼자서 웃기도 합니다. 이 수술을 받고 싶은 분이 있으시다면 겁내지 마세요. 저는 지금 기분이 매우 좋답니다.